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대구여행<루시드><칸다소바><경북대><대구역><동성로>

by 새벽러😆 2023. 4. 3.
반응형

오늘 좀 글 많이쓴다? 이건 바로 오늘 과제가 거의 끝났기 때문이죠!!!

다 해치워버렸어!!!!!!~~!~!~!

이제 중간고사 준비해야하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과제가 거의 끝난거에 감사하며 즐기는 중입니당

저는 3월 31일에 대구에 다녀왔는데요 ㅎㅎ 정말 당일치기 여행이었어요 ㅋㅋㅋㅋ

여행이라기 보다 잠시 구경,,?

그래도 저에겐 여행이니까 열심히 후기를 남겨볼게요

일단 기차 타고 갔는데요 ㅋㅋㅋ 저 기차 진짜 완전 어릴 때 빼고 처음이라 기차타는 느낌 엄청 신기했어요

 

무궁화는 친구랑 처음이라

와 진짜 저는 막 타는 법도 모르고 그래서 엄청 무서워했는데 다행히 금방 적응할 수 있었어요 ! 이것쯤이야!!!

성인이니까 할 수 있어ㅓㅓㅓ ㅋㅋㅋㅋㅋ

기차 탔는데 와 문도 신기하더라고요 저는 기차 문이 제일 신기해요. 이러니까 되게 촌뜨기 같은데,, 본가가 기차 이용하기 불편한 지역이라 그렇답니다.. 나머지는 다 잘 이용하고 다녀유,,,

탔더니 제가 어릴 때 기차 탔던 기억이 흐릿하게 남아있는데 그 때의 기차보다 약간 더 낡은 느낌?? 그래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모든게 신기할 나이 21살,,,

대구역 앞(왼), 동성로 가는길(오)

진짜 어리버리 하면서 친구따라서 나왔는데 펼쳐진 풍경이 너ㅓㅓㅓ무 예쁜거 있죠? 전 그냥 역 앞에 나왔는데 그냥 이거 보고 대구 너무 예쁘다.. 이러고 감탄했어요ㅋㅋㅋ 대구도 여행으로는 처음이라 모든게 지금 색달라요,,

동성로 가는 길도 정말 어마어마하게 예뻤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진짜 튤립도 너무 예쁘고 길도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예쁘더라고요,, 

대구만의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에 저 나무들은 대체 무슨 나무인지 정말 궁금하단 말이죠,,?

저 처음 보는 나무인 것 같아요(막 이랬는데 유명한 나무면,, 씁)

 

 

 

<칸다소바 대구동성로>

칸다소바 대구동성로점

처음 이제 밥먹으러 도착한 곳이 칸다소바 대구동성로점!

저랑 친구 둘 다 소바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이 곳으로 골랐어요.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평일 금요일 점심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고 되게 내부도 인테리어가 엄청 예뻐서 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커플끼리 가기 좋은 곳이예요! 아 여기는 막 4명이서 가거나 그러면 조금 불편할 수도 있어요. 한줄로 앉아서 먹기 때문에 약간 대화하기도,,,(밥먹을 때 대화는 안하지만,, 그래도) 불편하고,, 좀 그렇답니다.

그래서 그냥 2명이서 갈 때 정말 추천해요! 

저희는 돈코츠라멘이랑 마제소바를 먹었어요😊 친구가 입맛이 한국식이라 돈코츠라멘을 먹었는데 진짜 좋아하더라고요.

되게 돈코츠라멘에서 사골?느낌이 많이 나서 사골인데 되게 깔끔한 사골,,?? 여튼 제 입맛엔 맞았어요 ㅋㅋ

맛있었답니다. 고기도 부드러워서 짱맛!! 그리고 따로 주신 마늘??? 그거 넣어먹으면 또 맛이 변해서 신기했어요

마제소바는 생각보다 막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고 그냥 잘먹었다 정도?? 면보다 마지막에 넣어먹는 밥이 저는 더 취향이었어요. 밥이 약간 설익은 느낌?이었는데 친구는 그 느낌이 별로라 밥은 잘 안먹었고 저는 그게 또 취향이라 잘먹었답니다 ..

한가지 메뉴만 시켜먹으면 쉽게 질릴 것 같고,, 저희처럼 두개 시켜서 두개 다 드세요! 그럼 딱맞아요 ㅋㅋㅋ

 

 

 

<루시드>

루시드 카페

여기는 루시드 카페예요! 루시드는 어떻게 가게 됐냐면,, 한 반년?전에 인스타로 이 푸딩빙수를 발견했어요 ㅋㅋ

보고 와 이건 가야한다 싶어서 친구한테 가자고 노래를 불렀죠ㅎㅎ

그러다 이번에 드디어 가게된거예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웨이팅이 있었는데 저희는 다행히 앞에 2팀밖에 없어서 그나마 빨리 들어갈 수 있었어요(오후2시쯤에 갔답니다)

일반 푸딩빙수를 먹을지 아님 한정 딸기 푸딩빙수를 먹을지 고민을 많이했는데 ㅋㅋㅋ 그래도 진짜 뭔가 딸기가 더 맛있어보이길래 딸기로 택했어요 ㅋㅋㅋ

와 그런데 진짜 저 푸딩 좋아하는데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푸딩도 맛있고 딸기도 달아서 진짜 맛있었고 빙수도 맛있었고..

그냥 다 맛있었던 걸로 ㅋㅋㅋ 사람들이 줄서는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다시 먹으러 갈 맛이예요 ㅎㅎ

빨리안먹으면 밑에가 녹는데 저는 원래 늦게 먹어서 어쩔 수 없이 좀 녹았어요 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녹았는데도 맛있었던,,, 하..

조만간 한번 또 간다... 

 

 

<경북대>

경북대

동성로에서 옷구경도 좀 하고 인생네컷도 찍고 구경도 좀 한다음에 대구역으로 가서 다시 기숙사로 돌아가는 기차표를 끊고 영풍문고에 가서 책구경좀 한다음 ㅋㅋㅋ 다른 친구를 만나러 경북대에 옵니다...

저는 이렇게 크게 움직이는 날이면,, 일을 좀 한번에 해결하고 싶어하는,, 그런 성격이라 ㅋㅋㅋ

친구랑 옷구경+대구구경, 그리고 경북대 친구랑 저녁 밥약 이렇게 목표하고 대구에 왔어요 ㅋㅋㅋㅋㅋ(원래 집에만 있음)

어딘지 모르겠는 대구 경북대 근처 맛집

연어덮밥이라고 하나요? 이걸? 여튼 맛나게 잘먹었어요 연어가 부드러워서 ㅎㅎㅎㅎ 깔끔하게 밥 먹을 수 있었달까?

이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정말 반가웠는데 아주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ㅋㅋ

오랜만에 친구 때리기도 하고 맞기도 하고,, 초딩때로 돌아간줄 알았어요,, 진짜 오랜만인 느낌이 신기했달까

놀리는 거 재밌어서,, 앞으로도 자주 놀려야지,,,

대구역

마지막 대구역!! 밤에 보는 기차역은 아주 낭만있더라고요,, 이런 기찻길이 정말 얼마만인지,, 정말정말 예뻤어요..

기찻길을 못보고 살았으니,,, 여기가 내가 아는 한국이 맞나? 싶었어요 ㅋㅋㅋㅋ  

후 집에 들어왔더니 여행이 끝나있더라고요.. 뭔가 꿈인것같은 기분,,,  😁 여튼 넘넘 좋았어요 ㅎㅎ

담에 또 맛집 탐방가야지!!

반응형

'여행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여행지 추천 <비자림>, <시시소소>  (10) 2023.03.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