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미니언즈2 영화 리뷰<추천>

by 새벽러😆 2022.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끝나고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에 다녀왔는데요

요즘은 영화값이 정말 비싸졌더라고요! 한달전까지만해도 14000원이어서 엄청 놀랬는데,,, 이번에 갔더니 또 15000원으로 올라있었어요 ㅜㅜ 하지만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것은 포기 하지 못해서 그냥 열심히 영화를 봤습니당 ㅋㅋㅋㅋ

오늘 리뷰할 영화는 미니언즈2인데요! 정말정말 제가 의도한게 아니라,, 어쩔 수 없이 저는 이 영화를 3번이나 봤어요 ㅋㅋ

한번은 친구랑 한번은 동갑인 사촌이랑 한번은 제 동생이랑 봤어요 ㅋㅋㅋㅋ

3번 보니까 미니언즈들이 그래도 언어를 가지고 있다는사실을 알게됐어요,,, 잘 듣다보면 영어로 말하거나 한국어로 놓치기 쉽게 말을 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저도 3번이나 보다보니 깨달은 사실,,,, 아닌가,, 잘못들었나,, 

여튼 저는 3번 모두 즐겁게 봤답니다 ㅎㅎ 중간중간 너무 귀엽고 짤로 저장해두고 싶은 부분들이 많아서 너무 즐거웠어요

제가 미니언즈1이 기억이 안나서 잘 모르겠지만 미니언즈들은 4명이 주로 나와요.

'오토','케빈','스튜어트','밥' 정말 넷다 너무 매력넘치고 개성 뚜렷한 아이들이예요! 그중에 '오토'가 이번에 가장 인상깊었는데 스톤을 찾으려고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나, 돌멩이 장난감을 들고 흔드는 모습 등 순진하면서 행복해보이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여웠습니다 ㅋㅋㅋㅋ

그루의 모습도 인상깊었는데요! 성인이 아닌 아이로 꿈을 향해 난 악당이 될거야 ㅋㅋㅋㅋㅋㅋ이런 목표를 가지고 성인인 것처럼 보이지만 때로는 아이의 모습들이 보이는 것 같아서 저는 현실반영?을 너무 잘한 것 같아 보였어요..

저도 어릴 때는 제가 다 큰줄알았어요,, 너무 성숙해보여서,,(아 내입으로 말하기 좀,,) 물론 주변에서도 모두 성숙하다고 했답니당.. 제 뇌피셜은 아니예요,, 하지만 중간중간 보이는 성인이 아닌 아이에게서 나올 법한 모습들은 모든 아이들은 가지고 있어요 ! 그점이 명확하게 이 그루에게서 보여서 약간 추억돋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

아 저는 이장면도 정말 웃겼던게 ㅋㅋㅋㅋㅋ진짜 예상치 못했습니다.. 닭이라니... (물론 닭만보고 놀랜건 아님,, 더 놀랬던건 말 안해용,, 스포여서)

귀엽게 미니언즈들이 동물들로 변신해서 너무 웃겼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는 20살인데.. 제 친구랑 보러 갔을 때도 그렇고 동갑인 제 사촌도 그렇고 모두 미니언즈 보다가 자더라고요,,

ㅋㅋㅋ사실 저도 동생이랑 볼때 잤습니다.. 해운대 가족여행 가서 영화관 갔던 거였는데 너무 피곤해서 영화관에서 자버렸어요,, 그냥 ,, 내용이 재미없었던건아닌데,, 매우 피곤한 상태에서 다들 본거라 모두 한번씩 잤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저 십자가 들고 있는 수녀도 너무 웃겼는데 ㅋㅋㅋ 어떻게 악당에 수녀님을 넣을 생각을 했을까... 그리고 악당행동을 개시할때마다 할렐루야,,, 나도 같이 할렐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겼어요..

아! 그리고 해운대cgv에서 이 미니언즈를 봤는데 해운대 리클라이너는 진짜 침대처럼 되있더라고요 !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 이렇게 만들수도 있구나.. 거의 침댄걸,,?잠이 오겠는걸..? 이랬어요,,

해운대 cgv는 너무너무 편하지만 너무 편해서 잠이 올 수도 있다는 것,, 명심명심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